아리스토이펜션
board
I`m happy now, appywith being human You are happy with your live and proud of your accomplishments.
여행후기

모두독채(7채) 아리스토이 코로나에 거리두기 최고의 펜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리스토이 작성일20-08-17 08:41 조회671회 댓글0건

본문

동해바다와 설악산 여행을 운치 있는 통나무 펜션(아리스토이펜션)에서 보내십시요.

동해바다와 설악산과 대포항 워터피아 척산온천 대조영세트장이 가까운아리스토이펜션은 기존의 한채에 방이 여러개가 딸린 펜션형태를 탈피 한 가족이 건물 한채(독채)를 이용할 수 있는 고품격 복층구조의 독채형 통나무 펜션입니다.

40평형 한채와 30평형한채 20평형 4채  3인룸 한채 (총7채) 독채형 복층구조로  따로따로 만들어진 아리스토이펜션은 건물 한채에 방을 여러개로 꾸미는 건축방식보다 건축비가 많이 소요됨에도 불구하고고객위주의 편안함과 아늑함을 줄수 있도록 캐나다수공식통나무 주택의 빌더인 주인이 직접 설계하고 시공한 정통 수공식통나무주택입니다.

주인이 굳이 독채와 복층을 고집한것은 어떻게 하면 고객이 편하게 쉬다가 가실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하는 주인의 마인드에서이며 직접 통나무집을 지을수 있는 장인정신의 자존심에서 발상된 아리스토이펜션만의 독특한 노하우입니다.

요즘 어디를가나 비슷비슷하게 생긴 펜션의 형태에서 벗어나 내집같은 공간에서 쉬는것 같은 느낌을 줄수 있는 펜션입니다. 바로 이점이 그 어느 펜션도 감히 흉내(?)낼수없는 아리스토이펜션의 장점이기도합니다. 펜션을 이용하시면서 "윗방 아니면 옆방" 에서 떠드는 시끄러운 소리때문에 한번쯤 불편을 느끼셨다면 이제는 독채형 펜션을 이용 해 보세요. 여행은 무엇보다 잠자리가 편해야 합니다.

복층(2층)도 넓으면서도 아늑하고 따뜻한 공간과 함께 퀸사이즈에 침대가 비치되여 있습니다. 흔히 복층이라고 하면 다락방을 연상 하실수도 있는데 저희 복층은 출입구를 제외한 모든곳이 벽체로 마감된 하나의 객실식 복층입니다.

저희 펜션은 단순히 다락방 수준을 복층이라 말하지 않습니다.

간혹 주변에 통나무집이나 목조주택이 아닌 조립식 판넬로 그럴싸하게 복층독채로 지은  집들이 있는데 사진을 자세히 들여다 보시면 나무집과 구분을 하실수 있으니 참조 바랍니다.
이런 집들은 내부를 나무로 인테리어 해서 마치 나무집처럼 만든 경우입니다.
나무집은 사람에게 좋은 숨 쉬는 집입니다.

아리스토이펜션 주변은 냄새나는 가축을 기르는 축사나 공장같은 것이 위치하지 않는 도룡룡과 메뚜기가 자라는 청정지역입니다. 앞에는 냇물이 흐르고 설악산과 동해바다가 가까우며 파란 잔디밭이 넓은 펜션,,,
요즘, 좁은공간에 건물만 하나 지어놓고 홈페이지만 예쁘게 치장하고 가지가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손님을 유치하는 펜션이 많습니다. 개중에는 정말 성실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펜션도 있지만 음식이나 서비스를 제공한답시고,, 그렇지 않은 펜션도 종종 있습니다. 내막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이것은 결국 비싼 펜션 이용료에 포함되여 있게 마련이고 고스란히 소비자의 몫이 되는겁니다.

아리스토이펜션은 주인의 진실함과 독채형 복층구조의 통나무펜션을 평수대비(?) 저럼하게 서비스공간으로 제공합니다.
아리스토이 펜션은 객실수가  너무 많거나 적어서 손님에게 소홀이 할수 있는 것이 아닌
복잡하고 시끄럽지 않은 최대한의 편안함을 느낄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객실 (7채 7실))로 운영됩니다.

저녁에는 조용한 분위기 잔디밭에서 바베큐장에서 바베큐를 드실 수 있는 아리스토이  펜션에서 보내시기 바랍니다.

아리스토이 펜션에서 머무시는동안 집 한채는 바로 손님의 별장입니다.

- 아리스토이펜션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표자 : 송연옥업체명 : 아리스토이펜션주소 :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회룡리 221번지(신주소: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회룡길 37)
사업자번호 : 409-61-00101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4350050-30-2-8호
계좌번호 : 농협 331014-52-068444(예금주:송연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