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스토이펜션
board
I`m happy now, appywith being human You are happy with your live and proud of your accomplishments.
펜션지기앨범

아리스토이펜션 전용 개울(체험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리스토이 작성일18-09-11 18:35 조회459회 댓글0건

본문

2018에 이어 2019년도도  여름이 유난히도 더웠습니다. 너무  더워서  바닷가 모래에 발을 딛기 힘들 정도였다고 합니다.

이러한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아리스토이펜션은 단골 고객님들이 많이 찾아 주시고 새로운 고객님들이 많이 찾아 주셔서
그나마 선전 할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는 올 여름처럼 뜨거운 폭염의 이상 기후가 자주 나타날것 같고  저희도 그 대안으로 손님들이 편히 쉬디 가실 수 있는
방법을 연구 하고 노력 해야 할것 같습니다.
 
아리스토이펜션 앞에는 개울이 흐릅니다. 앞에 개울도 시원 하고 좋습니다만
여기에서 상류쪽으로 1km정도 올라가면 전용 개울이 있습니다.
여기에 몇년전 평상을 만들어 놓았는데 올라가는 진입로가 불편하여 사실상 등한시 하였으나
현재 진입로가 도로포장 되고. 또한 이곳에 농막 공사 중입니다.
향후에 글램핑이라든가 캠핑을 너무 복잡하지 않은 소규모로 몇동 정도만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여기를 적극 개발하여  손님들이 편히 쉴수 있는 별도의 공간으로 만들겠습니다.
제1체험장과 제2체험장을 준비중입니다.
올  여름도 아리스토이 펜션을 찾아 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전용 개울을 이용 하실 분들은 펜션에 오셔서 미리 말씀 하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아리스토이 전용 개울은 수영을 할수 있는 깊은 계곡은 아니며 발 담그고 시원하게 삼겹살도 구워 드시며 백숙 끓여 드시며 시원한데서 편히 쉴수 있는 그러한 곳 입니다.
물론 평상을 준비 해 놓았습니다.
차를 주차 할수 있는 곳이 다소 불편할수도 있으니 이점 양해 바라며 노약자를 동반 하는 고객님들은 전용 개울 이용을 삼가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전은 각자 유의 하시고 이곳을 이용 하시면서 일어나는 사고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으니 각자 안전에 유의 하실것을 당부 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표자 : 송연옥업체명 : 아리스토이펜션주소 :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회룡리 221번지(신주소: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회룡길 37)
사업자번호 : 409-61-00101통신판매신고번호 : 2008-강원 양양-0008
계좌번호 : 농협 331014-52-068444(예금주:송연옥) 전자메일: aristoi11@naver.com